- 환경적 요인(문틀과 문의 상태, 낮은 기온이나 직사광선)으로 인해 제품의 센서에 영향을 받았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제품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인위적인 힘을 받으면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해결방법: 문밖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카드키 혹은 열쇠를 접촉해 주시면 됩니다.
- 비밀번호를 처음 등록하거나 변경할 때 반드시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진행하세요.
-비밀번호는 길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전자키는 주기적으로 삭제후 재등록 해 주시면 좋습니다.
-변경방법
- 위 두가지 방법이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제조사 별로 등록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제품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.
-변경한 비밀번호로 열리는지 확인하세요!
비밀번호 등록 완료 후(문이 열린 상태) 실내측 몸체의 열림,닫힘 버튼을 눌러 사각잠금쇠가 나오게 한 후
신규비밀번호+ *버튼을 눌러 사각잠금쇠가 들어가는지 확인 후 문을 닫아주세요.
- 대략 8~10개월 정도이며 설치 환경이나 사용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건전지 교체시기는 열림/닫힘 작동시 발생하는 삐리리릭 소리 이후 평소에 들리지 않던 경고음을 통해
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주니 이때 즉시 교체해 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.
- 건전지 교환시 1.5V AA사이즈, 알카라인 건전지로 4개 모두 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건전지 수명이 끝난 경우 동시에 모든 건전지를 교체하십시요.
사용된 건전지와 혼용 사용하지 마시고 대량으로 판매하는 건전지는
조기방전 및 건전지 누액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제조사가 다른 건전지를 혼용하지 마십시요 .
이용약관 ㅣ 개인보호정책
상호: 춘천스피드서비스 | 대표: 김혁민
주소: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11
사업자등록번호: 221-12-33187
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 2020-강원춘천-0109 호
ccspeed@naver.com ㅣ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혁민
Hosting by I'MWEB
1666-1312
매일 AM 08:00 - PM 08:00
연중무휴
예금주 김혁민(춘천스피드서비스)
KB국민은행 301201-04-383887
- 환경적 요인(문틀과 문의 상태, 낮은 기온이나 직사광선)으로 인해 제품의 센서에 영향을 받았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제품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인위적인 힘을 받으면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해결방법: 문밖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카드키 혹은 열쇠를 접촉해 주시면 됩니다.
- 비밀번호를 처음 등록하거나 변경할 때 반드시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진행하세요.
-비밀번호는 길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전자키는 주기적으로 삭제후 재등록 해 주시면 좋습니다.
-변경방법
- 위 두가지 방법이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제조사 별로 등록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제품의 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.
-변경한 비밀번호로 열리는지 확인하세요!
비밀번호 등록 완료 후(문이 열린 상태) 실내측 몸체의 열림,닫힘 버튼을 눌러 사각잠금쇠가 나오게 한 후
신규비밀번호+ *버튼을 눌러 사각잠금쇠가 들어가는지 확인 후 문을 닫아주세요.
- 대략 8~10개월 정도이며 설치 환경이나 사용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건전지 교체시기는 열림/닫힘 작동시 발생하는 삐리리릭 소리 이후 평소에 들리지 않던 경고음을 통해
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주니 이때 즉시 교체해 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.
- 건전지 교환시 1.5V AA사이즈, 알카라인 건전지로 4개 모두 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건전지 수명이 끝난 경우 동시에 모든 건전지를 교체하십시요.
사용된 건전지와 혼용 사용하지 마시고 대량으로 판매하는 건전지는
조기방전 및 건전지 누액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
제조사가 다른 건전지를 혼용하지 마십시요 .